쇼핑광고
광고상품안내 뷰
AD CPC는 발생된 광고 클릭에 대해서만 과금되는 합리적인 쇼핑광고입니다.
AD CPC는?
•클릭당 차감되는 과금방식으로 합리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.
•광고 집행기간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
•즉각적으로 광고 ON/OFF 설정이 가능합니다.
•일단위 일허용 예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•광고 효율(CTR)에 따른 노출 가중치가 결정됩니다.
PC 위치 예시
구분 | 위치 | 단가(VAT별도) | 형태 | 가이드(템플릿) |
---|---|---|---|---|
MO | - MO_다음_스타일탭_하단 (2020년 1월 1일 00시 종료예정)
|
클릭당 60원 | 스와이프형 | 218x218px (25kb) 상/하단 텍스트 각 12byte |
PC | ||||
- PC_다음_초기면_쇼핑박스2탭 (2020년 1월 1일 00시 종료예정) |
클릭당 120원 | 쇼핑박스 2탭과 동일 | 172*208px (60kb) 상/하단 텍스트 각 13byte ※그외 가이드 하단 참고 ① |
※ 동일 형태 가이드(템플릿) 기준으로 소재등록 및 광고 집행됩니다.
※ 등록된 소재들은 각 위치의 노출가능 카테고리 기준으로 자동 노출됩니다.
※ 자세한 위치 안내는 아래 AD CPC 소개서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※ 위 노출위치 중 'PC_다음_초기면_쇼핑박스2탭'은 탭 성격상 집행 가능한 입점타입 제한이 있습니다. (CPC, AD 입점타입만 집행가능 / CPS 입점타입 집행불가)
소재 및 제작가이드
- 템플릿별 별도 가이드 - 참고 ①
-
•불가피하게 배경 없는 이미지일 경우만 가이드 배경색 사용가능
•동일한 이미지의 반복배치, 화면분할 이미지 사용불가
(단, 세트구성 및 동일상품이라도 다른 컬러의 상품을 코디/배치한 이미지는 허용함)•필수 텍스트 외 추가 정보 입력가능 : 1) 상단 13byte (쇼핑몰/브랜드정보 추가 가능)
2) 하단 10 byte (가격/할인정보 추가 가능)
- 템플릿별 별도 가이드 - 참고 ②
-
•배경 이미지 권장 (배경색이 화이트나 컬러가 있어도 사용 가능)
•어색한 느낌의 누끼 작업 후 배경을 합성한 이미지는 사용 불가
•공연/티켓 업종에 한정하여, 공연의 타이틀롤 BI(로고)를 추가한 가공된 이미지는 사용 가능
- 이미지 제작시 참고사항
-
•파일포맷 : png, jpg, jpeg, gif
•배경이 있는 가공하지 않은 사진 그대로의 컷 사용 권장
•배경이 포함된 이미지만 사용 가능 (화이트 배경 사용 불가)
•이미지 누끼 작업 후 배경색을 넣거나 합성한 가공 이미지 사용불가
•텍스트, 로고, 브랜드 등을 추가한 가공된 이미지 사용불가
•동일한 이미지의 반복배치, 화면분할 이미지 사용불가
•선정적 이미지 사용불가
•애니메이션 효과가 있는 움직이는 이미지 불가
- 첨부파일
- 다운로드
'광고상품안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(m)MO_쇼핑트렌드 (0) | 2018.07.27 |
---|---|
(pc) PC_네이트 쇼핑박스 (0) | 2018.07.27 |
(m) MO_네이트 쇼핑트렌드 (0) | 2018.07.27 |
(m) AD CPC (0) | 2018.07.27 |
(m)MO_플러스샵 (0) | 2018.07.27 |